BEST FAQ
-
회원가입/인증
이전에 교사인증을 했는데, 관리자에게 문의하라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한 아이디에 교사인증이 되어 있지 않아 교사인증을 하려는데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라는 안내가 나타나면,
선생님께서 두 개 이상의 아이디를 가지고 계시고 다른 아이디로 교사인증이 되어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이디 찾기를 통해 선생님의 다른 아이디가 있는지 찾아보시기 바라며,
이후에도 해결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1800-8890)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회원가입/인증
대안학교, 국제학교 재직 중인 교사의 경우도 교사인증이 가능한가요?
대안학교 및 국제학교 재직 중이어서 인증서 인증이 어려우실 경우,
학교 교사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로 교사인증이 가능합니다.
학교재직증명서를 서류인증 첨부하시거나 mteacher@mirae-n.com 메일을 통하여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승인해드리겠습니다.
국제학교 재직 중이신 경우 회원 정보 혹은 메일 상에 연락이 가능한 메일 주소나 연락처를 꼭 기재바랍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회원가입/인증
교사인증을 위해 서류 첨부를 했지만 승인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교사 인증을 위해 인증 서류를 파일로 첨부하실 경우, 서류를 첨부한 후 반드시 하단의 "정보 수정" 버튼을 눌러주셔야 정보 저장이 되어 서류가 등록됩니다. 등록된 서류는 최대 48시간 이내 승인되므로 승인되지 않았을 경우 서류 등록이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서류를 재첨부 하신 후 "정보 수정" 버튼을 눌러 등록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회원가입/인증
회원가입 시 정보 입력에서 재직 중인 학교 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엠티처에 회원가입하시는 선생님들의 학교 정보를 최대한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가입과정에서의 불편함을 최소화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신설된 학교가 생기고, 종종 학교 명칭이 바뀌기도 하여 재직 중인 학교 정보를 찾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학교명 직접 입력"을 통해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회원가입/인증
회원가입 시 교사인증을 꼭 받아야 하나요?
학교 선생님들만을 위한 특별한 자료들을 지원하기 위해, 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회원가입 시 교사인증을 받지 않으셔도 가입 절차를 완료할 수 있으나,엠티처의 자료 스크랩, 다운로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교사인증이 필요합니다.GPKI/EPKI를 통한 인증은 암호화처리되어 교사인증에만 활용되며, 서류인증으로 첨부하신 서류는 확인 즉시 폐기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유형별 FAQ
-
-
기타
xss test
안녕하세요, 선생님! 미래엔 엠티처입니다.
========================================================
안녕하세요, 선생님! 미래엔 엠티처입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use site test
use site test!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제안 및 개선사항
FAQ 테스트등록합니다.
FAQ 테스트등록합니다.
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
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
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
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2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테스
트랍니당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기타
카카오톡 '엠티처'로 어떻게 문의하나요?
카카오톡 검색 창에서 "엠티처"를 검색하여 친구 추가 하신 후, 채팅하기를 통해 문의주시면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답변 드립니다.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채팅창의 하단 메뉴를 이용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기타
미래엔 교과서 및 교재 구입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미래엔 검정교과서는 한국검인정교과서협회(http://www.ktbook.com/)를 통해, 국정교과서는 미래엔 교과서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미래엔 참고서는 주요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구입이 어려우실 경우 지역별 판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온라인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 미래엔 도서몰(http://textbookmall.mirae-n.com) 및 주요 인터넷 서점을 이용해 주세요.참고서/교과서 구입 안내는 "고객센터>참고서/교과서 구입 안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미래엔 지사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선생님 인증 실패 시 해결 방안(인증서 발급 업체 추가 이슈)
회원 가입 혹은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선생님들 중 일부 PC에서
선생님 인증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인증 과정 중 오류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설정해주세요.
※ 최근 선생님 인증서 발급 업체 1곳이 추가되며, 이와 관련되어 불편을 겪는 분들이 있습니다.
1. [도구 - 인터넷 옵션]을 눌러주세요
2.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를 눌러주세요.
3. 추가되어 있는 IP를 선택하시고, 우측에서 [제거] 버튼을 눌러주세요.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자료를 다운받으려는데, 다운로드 버튼이 클릭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근 학교 내 보안 강화 정책으로 일부 학교에서 엠티처 사이트가 학교 방화벽에 막히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은 가능하나 자료를 다운받고자 할 때, 다운로드 작동이 안되는 경우 학교 전산 담당자에게 "엠티처 사이트 방화벽을 해제"해 달라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이용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1800-8890)으로 연락바랍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1:1 문의하기 답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엠티처를 이용 중 문의 및 제안, 오류사항 등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답변은 "MY엠티처>문의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미래엔 회원을 탈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엠티처 회원은 미래엔 ONE 아이디로 가입되어 미래엔의 모든 사이트를 하나의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 탈퇴를 하시면 미래엔의 모든 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MY엠티처"의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여 탈퇴 가능합니다. 탈퇴 시 회원님의 각종 혜택 정보와 서비스 이용 정보가 삭제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
회원가입/인증
교생 실습 중인 학생입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엠티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엠티처는 학교선생님 전용 사이트이므로 교생 실습 중인 학생의 경우, 자료 이용이 불가합니다.
해당 학교 담당 선생님께 자료를 전달 받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회원가입/인증
GPKI/EPKI 인증서가 없는 교사입니다. 어떻게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GPKI/EPKI 인증서가 없는 선생님은 선생님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통해 인증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사재직증명서, 공무원증 등의 서류를 첨부파일로 등록해 주시면, 담당자가 빠르게 확인하여 인증해 드리겠습니다.
인증서나 재직증명서 발급이 어려운 신규임용 선생님께서는 학교명이 포함되어 있는 발령통지서를 서류첨부해 주시면 확인하여 승인해 드리겠습니다.
대안학교 및 국제학교에 재직 중인 선생님께서는 재직증명서를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 승인해 드리겠습니다.
(단, 교원자격증은 교사 인증 서류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회원가입/인증
교사인증 방법에는 무엇이 있나요?
교사인증은 GPKI/EPKI 인증서를 통한 인증과 서류를 통한 인증 방법이 있습니다.GPKI./EPKI 인증서가 있는 선생님의 경우, 인증서를 통하여 인증할 수 있습니다. GPKI./EPKI 인증서가 없는 선생님은 교사재직증명서, 공무원증 등의 서류를 첨부파일로 등록해 주시면, 담당자가 빠르게 확인하여 인증해 드리겠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회원가입/인증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사파리 브라우저에서는 교사인증을 할 수 없나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외에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브라우저에서도 교사인증이 가능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회원가입/인증
미래엔 통합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습니다. 새로 가입해야 하나요?
미래엔 통합회원 아이디로 엠티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다만, 엠티처 이용을 위하여는 휴대폰인증 및 교사인증이 필요합니다.로그인 후 상단 "교사인증"이나 MY엠티처의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통하여 교사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회원가입/인증
엠티처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인 화면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등 상세 내용을 입력해 주시고, 휴대폰인증 및 교사인증 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회원가입시 휴대폰인증은 필수이며, 교사인증은 가입 후 별도로 진행하셔도 되나, 엠티처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가급적 가입 시 교사인증을 함께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교사인증은 GPKI/EPKI인증 또는 재직증명서 등 서류인증으로 가능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회원가입/인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등 SNS 계정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저희 엠티처는 SNS 계정으로 쉽고 간편하게 회원가입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회원가입 메뉴에서 원하는 "SNS 계정"을 선택하고, 이름과 해당 SNS의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단, 엠티처의 모든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인증 및 교사인증을 별도 진행해야 합니다.간혹 학교 내에서 카카오톡 등 SNS 활용이 어려운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학교 내 규정사항을 확인하시고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회원가입/인증
회원가입 시 교사인증을 꼭 받아야 하나요?
학교 선생님들만을 위한 특별한 자료들을 지원하기 위해, 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회원가입 시 교사인증을 받지 않으셔도 가입 절차를 완료할 수 있으나,엠티처의 자료 스크랩, 다운로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교사인증이 필요합니다.GPKI/EPKI를 통한 인증은 암호화처리되어 교사인증에만 활용되며, 서류인증으로 첨부하신 서류는 확인 즉시 폐기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회원가입/인증
회원가입 시 정보 입력에서 재직 중인 학교 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엠티처에 회원가입하시는 선생님들의 학교 정보를 최대한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가입과정에서의 불편함을 최소화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신설된 학교가 생기고, 종종 학교 명칭이 바뀌기도 하여 재직 중인 학교 정보를 찾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학교명 직접 입력"을 통해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회원가입/인증
교사인증을 위해 서류 첨부를 했지만 승인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교사 인증을 위해 인증 서류를 파일로 첨부하실 경우, 서류를 첨부한 후 반드시 하단의 "정보 수정" 버튼을 눌러주셔야 정보 저장이 되어 서류가 등록됩니다. 등록된 서류는 최대 48시간 이내 승인되므로 승인되지 않았을 경우 서류 등록이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서류를 재첨부 하신 후 "정보 수정" 버튼을 눌러 등록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회원가입/인증
대안학교, 국제학교 재직 중인 교사의 경우도 교사인증이 가능한가요?
대안학교 및 국제학교 재직 중이어서 인증서 인증이 어려우실 경우,
학교 교사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로 교사인증이 가능합니다.
학교재직증명서를 서류인증 첨부하시거나 mteacher@mirae-n.com 메일을 통하여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승인해드리겠습니다.
국제학교 재직 중이신 경우 회원 정보 혹은 메일 상에 연락이 가능한 메일 주소나 연락처를 꼭 기재바랍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회원가입/인증
이전에 교사인증을 했는데, 관리자에게 문의하라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한 아이디에 교사인증이 되어 있지 않아 교사인증을 하려는데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라는 안내가 나타나면,
선생님께서 두 개 이상의 아이디를 가지고 계시고 다른 아이디로 교사인증이 되어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이디 찾기를 통해 선생님의 다른 아이디가 있는지 찾아보시기 바라며,
이후에도 해결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1800-8890)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
사이트 이용
use site test
use site test!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테스
트랍니당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선생님 인증 실패 시 해결 방안(인증서 발급 업체 추가 이슈)
회원 가입 혹은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선생님들 중 일부 PC에서
선생님 인증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인증 과정 중 오류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설정해주세요.
※ 최근 선생님 인증서 발급 업체 1곳이 추가되며, 이와 관련되어 불편을 겪는 분들이 있습니다.
1. [도구 - 인터넷 옵션]을 눌러주세요
2.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를 눌러주세요.
3. 추가되어 있는 IP를 선택하시고, 우측에서 [제거] 버튼을 눌러주세요.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자료를 다운받으려는데, 다운로드 버튼이 클릭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근 학교 내 보안 강화 정책으로 일부 학교에서 엠티처 사이트가 학교 방화벽에 막히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은 가능하나 자료를 다운받고자 할 때, 다운로드 작동이 안되는 경우 학교 전산 담당자에게 "엠티처 사이트 방화벽을 해제"해 달라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이용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1800-8890)으로 연락바랍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1:1 문의하기 답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엠티처를 이용 중 문의 및 제안, 오류사항 등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답변은 "MY엠티처>문의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미래엔 회원을 탈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엠티처 회원은 미래엔 ONE 아이디로 가입되어 미래엔의 모든 사이트를 하나의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 탈퇴를 하시면 미래엔의 모든 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MY엠티처"의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여 탈퇴 가능합니다. 탈퇴 시 회원님의 각종 혜택 정보와 서비스 이용 정보가 삭제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ID/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 아이디는 이름과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본인확인 이메일 정보로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가입 당시의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본인확인 이메일 정보를 잘못 기재했거나 누락한 경우에는 아이디를 찾을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 이름과 아이디 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 정보에 저장되어 있는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SNS로 가입하신 경우, 정확한 아이디 확인이 어려우므로 가입하신 SNS 사이트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를 분실하거나 변경되어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엠티처는 교사만 이용 가능한가요?
엠티처는 학교선생님들의 교수 활동 지원을 위한 사이트로, 미래엔 교과서의 수업 및 평가를 위한 교수 활동 자료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미래엔 교과서에 탑재된 자료는 저작권법 제25조(학교 교육 목적 등에의 이용)에 따라 현재 학교에 재직중이신 선생님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자주 찾는 교과서를 내교과서로 설정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주 찾는 교과서를 내교과서로 설정하기 위해서는 "교과서자료"의 해당 교과서에서 내교과서 설정을 눌러내교과서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 "MY엠티처>내교과서" 메뉴에서 내교과서 추가하기를 하면 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사이트 이용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회원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MY엠티처"의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통하여 수정할 수 있으며, 기본정보 및 과목, 학교명, 주소, 휴대폰번호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
자료 이용
교사용CD/DVD는 어떻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교사용CD/DVD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메인 하단의 "교사용DVD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해당 과목과 교과서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또는 교과서자료의 교과서별 페이지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2015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DVD의 경우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압축 해제 하셔서 책모양 아이콘의 실행 파일을 클릭하시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자료 이용
다운받은 엠티처 자료를 수업 외 다른 곳에 활용해도 되나요?
엠티처 자료는 미래엔 교과서로 수업하는 선생님들을 위해 연구 개발된 소중한 자료입니다. 학교 수업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 제 25조(학교 교육 목적 등에의 이용)에 따라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자료 이용
스크랩한 자료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엠티처 이용 중 스크랩하신 자료는 "MY엠티처>스크랩 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수업 용도에 맞게 폴더를 생성하고, 자료를 자유롭게 이동시켜 선생님만의 수업연구실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자료 이용
여러 개의 자료를 한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자료를 한 번에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다운로드 하려는 자료의 가장 앞에 있는 체크 박스를 선택하고, 게시판 아래에 있는 "선택자료 다운로드" 버튼을 이용하여 한 번에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자료 이용
자료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엠티처에 등록되어 있는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자료명 오른쪽에 있는 파일유형별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해당 자료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게시글 내의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전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료를 한 번에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자료 이용
압축 해제했는데 오류가 납니다.
교사용 DVD 혹은 다운로드 받은 zip 파일을압축 해제한 프로그램에 따라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만일 위 빵 모양의 ‘빵집‘ 프로그램으로 해제하지 않으셨는지 확인해주세요!‘빵집’ 프로그램은 2015년 8월 이후로 업데이트가 중단되었습니다.따라서 호환성도 높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반디집’이나 ‘알집’ 등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해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반디집 다운로드 : https://www.bandisoft.com/bandizip/· 알집 다운로드 : https://www.altools.co.kr/download/alzip.aspx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자료 이용
자료 다운로드를 받았는데 저장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간헐적으로 특정 PC의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서 별도의 설정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현상이 나타나면 아래 4개의 이미지를 따라 세팅해주시면 해결됩니다!
혹은 크롬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시면,
별도의 제약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 파일은 다운로드 폴더에 자동 저장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자료 이용
교사용DVD를 실행하면 컨텐츠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이후 화면이 종료됩니다.
스마트수업(교사용DVD)를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때
최초 설치 혹은 업데이트 이후 실행 시 로딩 혹은 강제 종료 등으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1. "컨텐츠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이후 화면이 뜨지 않고 종료되는 경우
2. 업데이트 실행 중 "닫기" 버튼을 눌러 비정상적으로 종료된 경우 (업데이트 중 강제 종료)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면, 아래 방법을 따라 해주시면 해결됩니다!
#1. 윈도우 10
(1) 검색 버튼을 눌러 '작업 관리자'를 입력해 열어주세요.
(2)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에서
nwjs를 선택한 후 우측 하단의 [작업 끝내기] 버튼을 눌러 제거해주세요.
※ nwjs이 여러 개 있을 수 있으니, 모두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3) 모든 nwjs 파일을 삭제해주신 후 다시 교사용 DVD를 열면 정상 실행됩니다.
#2. 윈도우 7
(1) 윈도우 아이콘을 눌러 '작업 관리자'를 입력해 열어주세요.
(2)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에서
jik-ji-Binder을 선택한 후 우측 하단의 [작업 끝내기] 버튼을 눌러 제거해주세요.
※ jik-ji-Binder이 여러 개 있을 수 있으니, 모두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3) 모든 jik-ji-Binder 파일을 삭제해주신 후 다시 교사용 DVD를 열면 정상 실행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자료 이용
거꾸로교실 자료집을 구매하거나 받을 수 있나요?
<거꾸로교실 수업 자료집>은 "혁신자료구매"페이지(http://www.m-teacher.co.kr/event/premium.mrn)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중학교 국어/영어/수학/사회/과학 (총 5종)이며, 중학교 통합본으로 제작되었습니다.<거꾸로교실 수업 활용서>는 미래엔 교과서에 맞춰 개발되었으며, 교과서를 채택하신 선생님의 수업보조자료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별도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거꾸로교실 수업 자료집> 및 <거꾸로교실 수업 활용서>의 본문 PDF와 활동지 한글파일은 엠티처 > 수업혁신자료 > 거꾸로교실 메뉴에서 주제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자료 이용
학원 선생님은 수업자료를 이용할 수 없나요?
미래엔 엠티처는 미래엔 교과서를 사용하시는 학교 선생님들을 위한 교수지원자료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학원 및 공부방 선생님께서는 본 사이트를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학원 및 공부방 선생님께서는 미래엔 에듀 참고서 선생님 자료실(http://teacher.mirae-nedu.com/web/main/index.asp)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관련 문의도 고객센터 및 문의게시판을 통하여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
프로그램 설치/오류
인증버튼을 클릭하였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인터넷 창을 모두 닫으신 후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현상이 반복될 경우에는 엠티처 고객센터(1800-8890)로 문의해 주시면, 증상 파악 후 원격제어 등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프로그램 설치/오류
엠티처 이용시 필수로 다운받아야 하는 프로그램이 있나요?
원활한 엠티처 이용을 위하여는 몇 가지 필수로 다운받아야 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교사인증시 필요한 GPKI(EPKI),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한글 뷰어, 아크로벳리더, 파워포인트 뷰어 등이 있습니다. 선생님의 웹(PC)에 설치되어 있지 않은 프로그램의 경우, "고객센터>필수 프로그램"을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
제안 및 개선사항
FAQ 테스트등록합니다.
FAQ 테스트등록합니다.
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
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
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
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FAQ 테스트등록합니다.2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제안 및 개선사항
엠티처에 제안사항이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엠티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엠티처에 제안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1800-8890)이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제안해 주시면, 내용 확인 후 회신드리겠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제안 및 개선사항
교과서 자료를 추가로 요청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가로 요청할 자료가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1800-8890)이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신청해주시면, 요청 자료 확인 후, 자료 제공 여부를 회신드리겠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제안 및 개선사항
자료의 내용 중에 문의할 사항이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료의 내용 중 문의할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1800-8890)이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담당자를 통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
청탁금지법
선물의 가액은 영수증에 기재된 금액이 기준인가요?
시가와 구매가가 다른 경우 영수증 등에 의해 구매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가와 현저한 차이가 없는 이상 구매가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청탁금지법
엠티처 이벤트에 당첨되어 10만원 상품권을 받게 되었는데, 선물을 수령해도 되나요?
불특정 다수인에게 배포하기 위한 기념품 또는 홍보용품 등이나 경연ㆍ추첨을 통해 받는 보상 또는 상품은 허용됩니다. 이 때에는 "5만원" 선물 규정에 저촉되지 않습니다. 단, 5만원이 넘는 상품의 경우 제세공과금을 납부해야 하니, 제세공과금 지불 후 상품을 수령하시면 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청탁금지법
청탁금지법의 적용 대상자는 누구인가요?
청탁금지법은 공직자 등(국가·지방공무원, 공직유관단체·공공기관의 장과 임직원, 각급 학교의 장과 교직원 및 학교법인의 임직원, 언론사의 대표자와 그 임직원), 공공기관의 의사결정 등에 참여하는 민간인, 일반 국민(공직자 등에게 부정청탁을 하거나 수수금지 금품 등을 제공한 민간인)에게 적용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청탁금지법
청탁금지법은 무엇인가요?
청탁금지법은 일명 "김영란법"이라고 하며, 공직자 등에 대한 부정청탁 및 공직자 등의 금품 등의 수수를 금지함으로써 공직자 등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보장하고 공공기관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확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법입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
저작권
콘텐츠 게시 중단 요청은 무엇인가요?
엠티처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저작권 확인 및 협의를 거친 후 게시하고 있으나 해당 콘텐츠가 요청자의 저작권 및 초상권을 침해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그 게시물을 게시 중단해줄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1문의를 통하여 사용하고자 게시 중단 요청을 원하는 콘텐츠명과 사유를 기재하여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저작권
엠티처에 게시된 콘텐츠를 사용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엠티처에 게시된 콘텐츠는 학교 수업 목적일 경우,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작권자가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가급적 출처 및 저작권자를 밝히고 이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학교 수업 목적 이외의 경우, 무단 사용 시에는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문의를 통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콘텐츠명과 사용 목적을 작성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저작권
저작권이란 무엇인가요?
저작권이란 저작물에 대한 권리를 말합니다. 미래엔 엠티처는 선생님들의 수업자료를 더 많은 선생님과 나누고자 다양한 형태로 게시하고 있으며, 현행 저작권법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
기타
xss test
안녕하세요, 선생님! 미래엔 엠티처입니다.
========================================================
안녕하세요, 선생님! 미래엔 엠티처입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기타
카카오톡 '엠티처'로 어떻게 문의하나요?
카카오톡 검색 창에서 "엠티처"를 검색하여 친구 추가 하신 후, 채팅하기를 통해 문의주시면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답변 드립니다.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채팅창의 하단 메뉴를 이용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기타
미래엔 교과서 및 교재 구입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미래엔 검정교과서는 한국검인정교과서협회(http://www.ktbook.com/)를 통해, 국정교과서는 미래엔 교과서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미래엔 참고서는 주요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구입이 어려우실 경우 지역별 판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온라인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 미래엔 도서몰(http://textbookmall.mirae-n.com) 및 주요 인터넷 서점을 이용해 주세요.참고서/교과서 구입 안내는 "고객센터>참고서/교과서 구입 안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미래엔 지사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고객센터 : 1800-8890 1:1 문의하기
-